제174차 정기여행 소매물도 섬트레킹
44분 모시고 무사히 잘 다녀 왔네요~~^^화창한 봄날 좋은 분들과 함께라 더 좋았던 아름다운 섬 여행
함께 동행 해주시는 님이 계시기에 모화태화산악회 가 존재 할수 있씀에 감사 드리며 나름 최선을 다해 준비 했지만 부족함은 없으셨는지요?
질책과 조언 해주신다면 수렴해서 더 좋은 여행 모임 으로 거듭 날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더운 날씨 였지만 아름다운 소 매물도의 풍경에 힐링 되셨을꺼라 나름 믿어 봅니다~~수고 많으셨습니다
담달 계곡 트레킹때 또 만나 뵙길 바래 보며
모화태화산악회 여행모임 임원진 일동드림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