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도란도란 이야기방

인생 뭐 있슈ᆢ

작성자자연팜|작성시간26.06.19|조회수27 목록 댓글 5

비도 오고ᆢ
낮술도 한김에 애라 나도 모르겠따ᆢ

일단은 조지고 보자ᆢㅋㅋ

그래서 술인가벼ᆢ
술술 들어간다꼬ᆢ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련목안성) | 작성시간 26.06.19 넘 많이은 마시지 마세요.
  • 작성자여설 그냥 웃지요 (강원 ) | 작성시간 26.06.19 나도 한잔 아니 반에 반잔만 주세요 같이 마셔봅시다~~
    집세 쪼끔 받는게 누수가 돼가지고 남의집 공사해 주는데 청소까지 해달래네요ㅠㅠ
  • 답댓글 작성자자연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이런ᆢ
    어여 건너오이소ᆢㅋ
  • 작성자짱나라-(대구) | 작성시간 26.06.20 저하트~아름답군요ㅡㅡ
    시원한곳에서 시원한 맥주 ~손하트까정~
    달콤달콤 합니당
  • 답댓글 작성자자연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낮술은 역쉬 무지하게 해로워유ᆢ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