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전에 놀다 들어오니
마당에 빈화분과 삽목판이
잔뜩쌓여있네요
누굴까 감도 안잡히고
혼자서 쓰기는많고
동네 몇집나누고
채소마당에다 세사람한테
무료나눔했더니 번개처럼!
어느한분이 오시면서
이렇게나 이쁜 수국을 들고오셨네요
넘 고맙고 좋아서 다른화분도 몽땅!ㅎㅎㅎ
그런데 정작 주신분이 안나타납니다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려야하는데!
화분꽃이라도 드려야는데
감감소식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달래엄마(군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저도 엄청좋아했어요!
-
작성자짱나라-(대구) 작성시간 26.06.20 ㅋㅋㅋㅋ
소문났네요 꽃집이라고~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달래엄마(군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누가 갖다놨나 알아야 하는데
-
작성자꽃다지(서울) 작성시간 26.06.20 삽목판이 몇개래요? 어디 농장에서 갖다뒀나~ 그나저나 수국이 엄청 이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달래엄마(군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당근에 나눔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