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도란도란 이야기방

나눔의재미

작성자달래엄마(군산)|작성시간26.06.19|조회수33 목록 댓글 10

며칠전에 놀다 들어오니
마당에 빈화분과 삽목판이
잔뜩쌓여있네요
누굴까 감도 안잡히고
혼자서 쓰기는많고
동네 몇집나누고
채소마당에다 세사람한테
무료나눔했더니 번개처럼!
어느한분이 오시면서

이렇게나 이쁜 수국을 들고오셨네요
넘 고맙고 좋아서 다른화분도 몽땅!ㅎㅎㅎ
그런데 정작 주신분이 안나타납니다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려야하는데!
화분꽃이라도 드려야는데
감감소식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달래엄마(군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저도 엄청좋아했어요!
  • 작성자짱나라-(대구) | 작성시간 26.06.20 ㅋㅋㅋㅋ
    소문났네요 꽃집이라고~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달래엄마(군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누가 갖다놨나 알아야 하는데
  • 작성자꽃다지(서울) | 작성시간 26.06.20 삽목판이 몇개래요? 어디 농장에서 갖다뒀나~ 그나저나 수국이 엄청 이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달래엄마(군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당근에 나눔 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