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도란도란 이야기방

그라고 보니까 어제가 하지 였내유ᆢㅋ

작성자자연팜|작성시간26.06.22|조회수9 목록 댓글 3

낮이 가장 길다는 절기ᆢ
어쩐지 해가 지지도 않아서 일을 새빠지게 했지유ᆢ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래엄마(군산)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르네요?나도 골빠지게했네요 ㅎㅎ
  • 작성자수련목안성) | 작성시간 26.06.22 new 낮이 길어도 정신없이 일하다보면 저녁7시가 넘어도 해가 중천에 떠있네요.
    요즘 죽을맛납니다.
  • 답댓글 작성자자연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하하하ᆢ
    낮이 너무 긴데다가 비도 않오구요ᆢ

    너무 무리하지 마시구요ᆢ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