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고 보니까 어제가 하지 였내유ᆢㅋ 작성자자연팜|작성시간26.06.22|조회수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낮이 가장 길다는 절기ᆢ어쩐지 해가 지지도 않아서 일을 새빠지게 했지유ᆢ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달래엄마(군산)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르네요?나도 골빠지게했네요 ㅎㅎ 작성자수련목안성) | 작성시간 26.06.22 new 낮이 길어도 정신없이 일하다보면 저녁7시가 넘어도 해가 중천에 떠있네요.요즘 죽을맛납니다. 답댓글 작성자자연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하하하ᆢ낮이 너무 긴데다가 비도 않오구요ᆢ너무 무리하지 마시구요ᆢ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