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 화요일ᆢ
창가에서 수국을 바라보며 멍~~~
오늘도 비가 내린다ᆢ
어제부터 쉬지도 않고 내린다ᆢ
오늘아침ᆢ
창밖의 수국을 바라보며ᆢ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자연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걍ᆢ
공항으로 냅다 달려 가이소ᆢㅋㅋ -
작성자수련목안성) 작성시간 26.06.23 new
보기 좋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자연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아침에는 요런 여유가 있어 좀 살만 합니다ᆢㅋ
-
답댓글 작성자수련목안성) 작성시간 26.06.23 new
자연팜 자주자주 여유로운 시간을 가지세요.
-
답댓글 작성자자연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수련목안성) 아침마다 커피 한잔의 여유를 가져다 주니ᆢ
당분간은 요런 작은 사치를 누리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