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사모 사진앨범

오랜만에 만난 저녁노을ᆢ

작성자자연팜|작성시간26.06.10|조회수12 목록 댓글 14

참 오랜만에 저녁시간에 맑은 하늘 덕분에 붉은 노을을 영접 했내요ᆢ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자연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않됩니다ᆢ
    날씨가 좋을땐 골목길 산책이라도 하셔서 체력을 키우셔요ᆢㅋ
  • 답댓글 작성자주니할미 울산 | 작성시간 26.06.10 자연팜 집안일 하느라고요.
    청소 끝내고 소독 끝난 상태. 침대 매트 뒤집어 놓고 소독하고 환기랑 건조 중이구요. 건조 끝나면 제자리 정돈 매트 씌우면 끝.
    나이가 너이제 힘들어, 그러는것 같네요.^^
  • 답댓글 작성자자연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주니할미 울산 한꺼번에 하지 마시고 나눠서ᆢ
    근데 그것도 맘대로 되진 않겠지요ᆢㅋ

    오늘은 날씨가 참 좋습니다ᆢ
    두분이서 손잡고서 햇볕도 좀 쪼이시러 다녀 오이소^^
  • 답댓글 작성자주니할미 울산 | 작성시간 26.06.10 자연팜 아이구 애들이 도착날짜 열흘 남았어요. 일년간 묵혀뒀던 방이라 ,,,, ㅋㅋ
  • 답댓글 작성자자연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주니할미 울산 하하하ᆢ
    힘은 드시지만ᆢ
    한편으론 얼마나 설레이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