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오랜만에 저녁시간에 맑은 하늘 덕분에 붉은 노을을 영접 했내요ᆢ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자연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않됩니다ᆢ
날씨가 좋을땐 골목길 산책이라도 하셔서 체력을 키우셔요ᆢㅋ -
답댓글 작성자주니할미 울산 작성시간 26.06.10 자연팜 집안일 하느라고요.
청소 끝내고 소독 끝난 상태. 침대 매트 뒤집어 놓고 소독하고 환기랑 건조 중이구요. 건조 끝나면 제자리 정돈 매트 씌우면 끝.
나이가 너이제 힘들어, 그러는것 같네요.^^ -
답댓글 작성자자연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주니할미 울산 한꺼번에 하지 마시고 나눠서ᆢ
근데 그것도 맘대로 되진 않겠지요ᆢㅋ
오늘은 날씨가 참 좋습니다ᆢ
두분이서 손잡고서 햇볕도 좀 쪼이시러 다녀 오이소^^ -
답댓글 작성자주니할미 울산 작성시간 26.06.10 자연팜 아이구 애들이 도착날짜 열흘 남았어요. 일년간 묵혀뒀던 방이라 ,,,, ㅋㅋ
-
답댓글 작성자자연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주니할미 울산 하하하ᆢ
힘은 드시지만ᆢ
한편으론 얼마나 설레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