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가 키우는 수국

체리니

작성자꽃무리(충남 계룡)|작성시간26.06.02|조회수39 목록 댓글 13

어여쁜 체리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꽃무리(충남 계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작년부터 건강문제로 겨울철 관리를 제대로 못해 반이상 보내고 남은 애들은 겨우 꽃들이 피긴 하는데 풍성하지가 않네요ㅜㅜ
  • 답댓글 작성자수련목안성) | 작성시간 26.06.03 꽃무리(충남 계룡) 건강이 많이 않좋으셨나 봅니다. 잘 드시고 힘든일 하지 마셔요.
    사실 가정에서 수국 기르기 힘든것 같아요.
    빠른회복 기원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꽃무리(충남 계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수련목안성) 정말 감사합니다 ~♡
  • 작성자비타민(전주) | 작성시간 26.06.03 내가 제일 좋아하는 수국중 하나인데 울집아이는 아들집으로 보내서 지금은
    실물처리니 수국은 보지도 못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꽃무리(충남 계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저도 참 좋아하는 수국 중 하나랍니다. 덕분에 아드님은 꽃을 볼때마다 부모님 생각을 할겁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