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는 무럭 무럭 자라는데 꽃은 언데 맺힐가요? 작성자루팡_서울 성수동|작성시간26.06.05|조회수2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작년에 카페에서 구매한녀석들올해는 꽃이 필까요?키는 무럭 무럭 자라는데, 꽃 소식이 안들리네요.올해는 꼭 수국 꽃을 보고 싶은데.즐거운 주말들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련목안성) | 작성시간 26.06.06 서울에서도 노지에서은 월동되는 수국일지라도 조금은 보온이 필요합니다.훈훈해도 꽃이 않올수도 있으나 너무 추워도 꽃눈이 얼어버릴수도 있습니다.조금만 기다려 보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