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가 키우는 수국

키는 무럭 무럭 자라는데 꽃은 언데 맺힐가요?

작성자루팡_서울 성수동|작성시간26.06.05|조회수29 목록 댓글 1

작년에 카페에서 구매한녀석들
올해는 꽃이 필까요?
키는 무럭 무럭 자라는데, 
꽃 소식이 안들리네요.
올해는 꼭 수국 꽃을 보고 싶은데.

즐거운 주말들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련목안성) | 작성시간 26.06.06 서울에서도 노지에서은 월동되는 수국일지라도 조금은 보온이 필요합니다.
    훈훈해도 꽃이 않올수도 있으나 너무 추워도 꽃눈이 얼어버릴수도 있습니다.
    조금만 기다려 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