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가 키우는 수국

오늘 아침의 첫사랑ᆢ

작성자자연팜|작성시간26.06.06|조회수24 목록 댓글 6

날이 갈수록 더 수줍게 피어나는 첫사랑ᆢ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자연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ㅋᆢ
    우짜다가유ᆢ
  • 답댓글 작성자남해꽃마루 | 작성시간 26.06.06 자연팜 글쎄요 첫사랑이 마음이 변했어유
  • 작성자달래엄마(군산) | 작성시간 26.06.06 나도 빨리 자랑하고싶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영화(전남 해남) | 작성시간 26.06.06 저희는 추워서인지
    꽃들이 아즉
    게다가 작년 겨울에 정정해서
    태반은 깻잎이고요
    수국 키우고 최악이어요
  • 작성자꽃다지(서울) | 작성시간 26.06.06 사랑스럽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