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법 모냥 좋게 피었내유ᆢ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여리여리(부산) 작성시간 26.06.06 수련목안성) 어머어머
감사합니다.
넘 어린애를 보내서그럴까요?
제가 또 열심히 삽목해볼께요. -
작성자남해꽃마루 작성시간 26.06.07 첫째 월동도 잘되지만 번식이잘되니 꼬맹이도 한해 지나면 금새 중품되고 꽃이 핍니다
-
작성자남해꽃마루 작성시간 26.06.07 지기님
판매방에 올리세용 -
답댓글 작성자자연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없어유ᆢ
아주 대품 뿐인지라ᆢ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