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가 키우는 수국

제주별수국(송림)

작성자자연팜|작성시간26.06.06|조회수32 목록 댓글 7

제법 모냥 좋게 피었내유ᆢ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여리여리(부산) | 작성시간 26.06.06 수련목안성) 어머어머
    감사합니다.
    넘 어린애를 보내서그럴까요?
    제가 또 열심히 삽목해볼께요.
  • 작성자남해꽃마루 | 작성시간 26.06.07 첫째 월동도 잘되지만 번식이잘되니 꼬맹이도 한해 지나면 금새 중품되고 꽃이 핍니다
  • 작성자남해꽃마루 | 작성시간 26.06.07 지기님
    판매방에 올리세용
  • 답댓글 작성자자연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없어유ᆢ
    아주 대품 뿐인지라ᆢㅋ
  • 작성자하늘마당(춘천) | 작성시간 26.06.07 착한 수국예요.ㅎ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