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가 키우는 수국

이렇게 싱싱한데

작성자시골 아제|작성시간26.06.06|조회수39 목록 댓글 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여리여리(부산) | 작성시간 26.06.06 당연지 수국을 키워보시는게...
    제가 당년지 전년지 꽃피는애들
    삽목한번해서 드릴까요?
  • 답댓글 작성자시골 아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아직도 숫자는 많이 있어요.
    지난번에 지기님께서 보내주신 목수국
    그거 한번 신경써서 길라볼려구요.
    말씀은 고마운데 좀더 있어보고 도움청할께요.
  • 작성자방울이(울산언양) | 작성시간 26.06.07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짱나라-(대구) | 작성시간 26.06.07 저희집에도 꽃 없어요ㅋ
  • 작성자꽃다지(서울) | 작성시간 26.06.07 깻잎잔치 저도 이젠 지겹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