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여리여리(부산) 작성시간 26.06.06 당연지 수국을 키워보시는게...
제가 당년지 전년지 꽃피는애들
삽목한번해서 드릴까요? -
답댓글 작성자시골 아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아직도 숫자는 많이 있어요.
지난번에 지기님께서 보내주신 목수국
그거 한번 신경써서 길라볼려구요.
말씀은 고마운데 좀더 있어보고 도움청할께요. -
작성자짱나라-(대구) 작성시간 26.06.07 저희집에도 꽃 없어요ㅋ
-
작성자꽃다지(서울) 작성시간 26.06.07 깻잎잔치 저도 이젠 지겹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