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국은 이쁘나 이곳에서은 너무 어려워요.
아나벨수국 별수국이 산수국 목수국이 나름 겨울에도 얼지 않고 잘 자라줍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여리여리(부산) 작성시간 26.06.06 제법 활짝폈네요.
즤집보다 빠른듯보여요. -
답댓글 작성자수련목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별수국하고 아나벨이 지난해 비해 빠른듯 싶은데 설마 그곳보다 빠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여리여리(부산) 작성시간 26.06.06 수련목안성) ㅋㅋㅋㅋㅋ
제가 애나벨도 별수국도 없어요. -
작성자꽃다지(서울) 작성시간 26.06.07 수국 서울에선 겨울에 실내로 들이지 않으면 꽃보기 어렵네요.
-
답댓글 작성자수련목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그쵸.
여기도 싸주지 않으면 못 봐요.
별수국과 아나벨 목수국이 강하듯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