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가 키우는 수국

우리집도 수국꽃이 피네요.

작성자수련목안성)|작성시간26.06.06|조회수54 목록 댓글 7

수국은 이쁘나 이곳에서은 너무 어려워요.
아나벨수국 별수국이 산수국 목수국이 나름 겨울에도 얼지 않고 잘 자라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여리여리(부산) | 작성시간 26.06.06 제법 활짝폈네요.
    즤집보다 빠른듯보여요.
  • 답댓글 작성자수련목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별수국하고 아나벨이 지난해 비해 빠른듯 싶은데 설마 그곳보다 빠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여리여리(부산) | 작성시간 26.06.06 수련목안성) ㅋㅋㅋㅋㅋ
    제가 애나벨도 별수국도 없어요.
  • 작성자꽃다지(서울) | 작성시간 26.06.07 수국 서울에선 겨울에 실내로 들이지 않으면 꽃보기 어렵네요.
  • 답댓글 작성자수련목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그쵸.
    여기도 싸주지 않으면 못 봐요.
    별수국과 아나벨 목수국이 강하듯 싶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