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가 키우는 수국

뭘까요?!

작성자호야|작성시간26.06.06|조회수55 목록 댓글 5

언젠가 지기님께서 올려주신 만화경을 보고 감탄에 감탄!

저는 만화경이 꼭 아가볼살같은 느낌을 받았었지요

그런데 제가 그 만화경수국 꽃을 맨날보고 있단

말입니다요

얼마나 벅찬지 하루에도 수도없이 들여다보고 있어요

지기님!

여러수국 소개해주셔서 감사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련목안성) | 작성시간 26.06.06 만화경이 이쁘게도 폈네요.
    까다로운 수국인데 잘 기르셨습니다.
  • 작성자여리여리(부산) | 작성시간 26.06.06 색이 제대로 나온듯하네요.
    일찍 펴주니 더 예쁘실듯요.
  • 작성자자연팜 | 작성시간 26.06.07 와ᆢ
    부럽습니다ᆢ
    저는 올해 꽃이 하나도 오지 않았는데ᆢㅎ
  • 작성자꽃다지(서울) | 작성시간 26.06.07 아우 만화경~~~~~~
    저의 원픽 수국입니다
  • 작성자호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요거말고 블루베리상토에 심어 놓은것도
    꽃망울 품고있어요~~
    또 자랑할거예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