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젠가 지기님께서 올려주신 만화경을 보고 감탄에 감탄!
저는 만화경이 꼭 아가볼살같은 느낌을 받았었지요
그런데 제가 그 만화경수국 꽃을 맨날보고 있단
말입니다요
얼마나 벅찬지 하루에도 수도없이 들여다보고 있어요
지기님!
여러수국 소개해주셔서 감사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련목안성) 작성시간 26.06.06 만화경이 이쁘게도 폈네요.
까다로운 수국인데 잘 기르셨습니다. -
작성자여리여리(부산) 작성시간 26.06.06 색이 제대로 나온듯하네요.
일찍 펴주니 더 예쁘실듯요. -
작성자자연팜 작성시간 26.06.07 와ᆢ
부럽습니다ᆢ
저는 올해 꽃이 하나도 오지 않았는데ᆢㅎ -
작성자꽃다지(서울) 작성시간 26.06.07 아우 만화경~~~~~~
저의 원픽 수국입니다
-
작성자호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요거말고 블루베리상토에 심어 놓은것도
꽃망울 품고있어요~~
또 자랑할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