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가 키우는 수국

전지했어요

작성자몰라(인천)|작성시간26.06.07|조회수39 목록 댓글 4

녹화가 되고 자꾸 지저분해져서

가위춤 좀 췄어요 

턱밑까지 올라오던 가지들 

자르고나니 시원해졌네요.

갑자기 필 받아 꽃을 가린 댄스파티

신초도 마구 잘랐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남해꽃마루 | 작성시간 26.06.07 꽃지고 나면 전정 하시죠 ㅎ
  • 작성자달래엄마(군산) | 작성시간 26.06.07 아까비! 안펴서 속상한디요!
  • 작성자주니할미 울산 | 작성시간 26.06.07 어찌그리 모두 잘 기르실까요?
    비결좀 풀어놔보세요.
  • 작성자자연팜 | 작성시간 26.06.07 무지하게 부지런 하셔유ᆢ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