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했어요 작성자몰라(인천)|작성시간26.06.07|조회수3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녹화가 되고 자꾸 지저분해져서가위춤 좀 췄어요 턱밑까지 올라오던 가지들 자르고나니 시원해졌네요.갑자기 필 받아 꽃을 가린 댄스파티신초도 마구 잘랐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남해꽃마루 | 작성시간 26.06.07 꽃지고 나면 전정 하시죠 ㅎ 작성자달래엄마(군산) | 작성시간 26.06.07 아까비! 안펴서 속상한디요! 작성자주니할미 울산 | 작성시간 26.06.07 어찌그리 모두 잘 기르실까요?비결좀 풀어놔보세요. 작성자자연팜 | 작성시간 26.06.07 무지하게 부지런 하셔유ᆢ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