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가 키우는 수국

만화경

작성자남해꽃마루|작성시간26.06.07|조회수45 목록 댓글 8

삽목주는 대여섯개 있어서 심폴에서 10주를구입 크기보다 정말 비싸드군요
그래도 내손으로 분갈이 했드니
꽃을 피어 주네요
6월8일 현재 한 화분에서세송이씩. 피어 나네요

화분마다 계속 피어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남해꽃마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관심갖고 지켜보니 잘 자라네요
  • 작성자자연팜 | 작성시간 26.06.07 지는 올해 꽃봉이 하나도 않와서 무지하게 섭섭 하더라구요ᆢㅎㅎ
  • 답댓글 작성자남해꽃마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난만화경은제쳐두고다른것들이 안피어서 속상해요
  • 작성자다운(대구) | 작성시간 26.06.07 우리도 피고 있어요
    근디 스타릿 스카이는
    아직도 땅에 딱 붙어있어요 ㅠ
  • 답댓글 작성자남해꽃마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우리집도 그러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