삽목주는 대여섯개 있어서 심폴에서 10주를구입 크기보다 정말 비싸드군요
그래도 내손으로 분갈이 했드니
꽃을 피어 주네요
6월8일 현재 한 화분에서세송이씩. 피어 나네요
화분마다 계속 피어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남해꽃마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관심갖고 지켜보니 잘 자라네요
-
작성자자연팜 작성시간 26.06.07 지는 올해 꽃봉이 하나도 않와서 무지하게 섭섭 하더라구요ᆢㅎㅎ
-
답댓글 작성자남해꽃마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난만화경은제쳐두고다른것들이 안피어서 속상해요
-
작성자다운(대구) 작성시간 26.06.07 우리도 피고 있어요
근디 스타릿 스카이는
아직도 땅에 딱 붙어있어요 ㅠ -
답댓글 작성자남해꽃마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우리집도 그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