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가 키우는 수국

해오라비 수국

작성자자연팜|작성시간26.06.08|조회수38 목록 댓글 15

남원농장에 대형 해오라비가 꽤 많은데ᆢ
요즘 한창 날개짓 하는 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남해꽃마루 | 작성시간 26.06.08 다운님 얘는 프릴스파이크네요 참 귀한 꽃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다운(대구) | 작성시간 26.06.08 남해꽃마루 프릴 파이크
    본명인가봐요
    명찰은
    해오라비 프릴로 되어있었거든요
  • 답댓글 작성자자연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다운(대구) 프릴 스파이크 !!!
  • 작성자꽃다지(서울) | 작성시간 26.06.08 깨끗해 보여서 눈길을 끄네요.
  • 답댓글 작성자자연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깔끔ᆢ
    자체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