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가 키우는 수국

카릿지수국

작성자남해꽃마루|작성시간26.06.08|조회수58 목록 댓글 17

올해는 유난히 진한 색캄으로 피어난다 너무 예뻐서 요래찍고
저래찍고ᆢ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다지(서울) | 작성시간 26.06.08 역시 고수님 손길받은 수국은 다르네요.
  • 답댓글 작성자남해꽃마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ㅎㅎ올해는 고수가 아니라 하수네요
    기후변화지 꽃이 많이 안 달려서 속상해요
  • 작성자여리여리(부산) | 작성시간 26.06.08 저는 예전에 이름표 분실이라고
    내놓으셨던 애들이 꽃이피기 시작합니다.
    엄청 예쁠거같아요.
    이번주 활짝피면 보여드릴께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남해꽃마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여리님 댁 수국도 기대 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여리여리(부산) | 작성시간 26.06.08 남해꽃마루 히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