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는 유난히 진한 색캄으로 피어난다 너무 예뻐서 요래찍고
저래찍고ᆢ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꽃다지(서울) 작성시간 26.06.08 역시 고수님 손길받은 수국은 다르네요.
-
답댓글 작성자남해꽃마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ㅎㅎ올해는 고수가 아니라 하수네요
기후변화지 꽃이 많이 안 달려서 속상해요 -
답댓글 작성자남해꽃마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여리님 댁 수국도 기대 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여리여리(부산) 작성시간 26.06.08 남해꽃마루 히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