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가 키우는 수국

제주토종수국

작성자자연팜|작성시간26.06.08|조회수30 목록 댓글 7

제주토종수국꽃
애월수국농장에서 피고 있는데유ᆢ
이곳은 고지대라서 요즘에서야 피는중ᆢ

해안가에는 요즘이 절정이고유ᆢ

제주토종수국ᆢ
아주 이쁘쥬ᆢㅎㅎ

추위에도 무진장 강하고ᆢ
색깔도 다양하고ᆢ
꽃도 햇볕에 강하고ᆢ
개화기간이 길고ᆢ
참 착한 수국이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자연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엥ᆢ
    우째서리유ᆢ
    세상에ᆢ
    몇뿌랑구 보내 드려야겠네유^^
  • 답댓글 작성자꽃무리(충남 계룡) | 작성시간 26.06.08 자연팜 에구 죄송스럽네유.
    작은 마당에 꽃을 볼수 있는 수국은 송림과 제주산수국뿐이어유
  • 답댓글 작성자자연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꽃무리(충남 계룡) 제주수국은 어느정도 나이가 있으면 거기서도 충분히 월동이 가능 할수도 있을 겁니다^^
  • 작성자호야 | 작성시간 26.06.08 야무딱지게 이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자연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여러모로 야물딱진 제주수국 이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