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가 키우는 수국

이름값 지대로!

작성자호야|작성시간26.06.09|조회수45 목록 댓글 4

이름값 제대로 하는 스트롱아나벨과 핑크아나벨이예요

늠름하고 멋있죠?

지난해 구입해 유트브 후벼파서 심고 전지하고 분갈이하고 멋있다,멋있다 했더니 진짜 멋있어졌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단비화원/경기 이천 | 작성시간 26.06.09 월동잘되고 번식력좋고ㅡ
    좋습니다
  • 작성자짱나라-(대구) | 작성시간 26.06.09 멋집니다~ 솜사탕같아요~
  • 작성자다운(대구) | 작성시간 26.06.09 멋있어요
  • 작성자자연팜 | 작성시간 26.06.09 와우~~~
    완전 베리베리 굿 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