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값 지대로! 작성자호야|작성시간26.06.09|조회수4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름값 제대로 하는 스트롱아나벨과 핑크아나벨이예요늠름하고 멋있죠?지난해 구입해 유트브 후벼파서 심고 전지하고 분갈이하고 멋있다,멋있다 했더니 진짜 멋있어졌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단비화원/경기 이천 | 작성시간 26.06.09 월동잘되고 번식력좋고ㅡ좋습니다 작성자짱나라-(대구) | 작성시간 26.06.09 멋집니다~ 솜사탕같아요~ 작성자다운(대구) | 작성시간 26.06.09 멋있어요 작성자자연팜 | 작성시간 26.06.09 와우~~~완전 베리베리 굿 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