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우 마이제 작성자자연팜|작성시간26.06.10|조회수31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삽목해서 5년차가 되니 완전 대품ᆢ이제 그늘 아래라서 더 깔끔하게 꽃피우기 시작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자연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주말쯤이면 폈지 않을까유ᆢ 작성자남해꽃마루 | 작성시간 26.06.10 오 대박입니다 작년에 주렁주렁 달렸드니 올해는 겨우 몇송이 달렸네요 답댓글 작성자자연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저는 여러개라 꽃은 실컷 보내유ᆢㅋ 작성자짱나라-(대구) | 작성시간 26.06.10 색이 이뿌네요 답댓글 작성자자연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피면 새파란게 더 이쁘대유ᆢ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