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가 키우는 수국

블라우 마이제

작성자자연팜|작성시간26.06.10|조회수31 목록 댓글 8

삽목해서 5년차가 되니 완전 대품ᆢ
이제 그늘 아래라서 더 깔끔하게 꽃피우기 시작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자연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주말쯤이면 폈지 않을까유ᆢ
  • 작성자남해꽃마루 | 작성시간 26.06.10 오 대박입니다 작년에 주렁주렁 달렸드니 올해는 겨우 몇송이 달렸네요
  • 답댓글 작성자자연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저는 여러개라 꽃은 실컷 보내유ᆢㅋ
  • 작성자짱나라-(대구) | 작성시간 26.06.10 색이 이뿌네요
  • 답댓글 작성자자연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피면 새파란게 더 이쁘대유ᆢ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