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가 키우는 수국

빅 대디 (Big Daddy)

작성자주니할미 울산|작성시간26.06.10|조회수37 목록 댓글 17

굉장히 오래된 품종 이예요.
제가 꽃시작하며 두 해째인가
팔고 떠난 어떤 회관 화단에서
곁가지 뿌리 달린거얻어 온거,

그후로 참 여러사람 나누었어요.
꽃이 크고. 몸집도 좀 커지는편.
색이 연한 푸른색. 또는 분홍색.
진해지지 않아요.
좀 있으면 꽃이 접시 만 하게
될거예요.
풍성한거 좋아하는 무식한
주니할미에게 딱 어울리는 꽃.
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단비화원/경기 이천 | 작성시간 26.06.10 밖에서 월동도 되나봅니다ㅡ
  • 답댓글 작성자주니할미 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울산은 땅에서는 월동이 되던데요.
    옥상은 죽지는 않는데 꽃눈이 얼어요.
    부직포로 바람막이
    해 주곤 해요.
  • 답댓글 작성자단비화원/경기 이천 | 작성시간 26.06.10 주니할미 울산 아ㅡ
    울산은 되겠네요ㅡ
    여기는 너무 추워서 식물기르기가 난해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주니할미 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단비화원/경기 이천 의외로 월동 어려운 꽃이 많아요.
  • 답댓글 작성자단비화원/경기 이천 | 작성시간 26.06.10 주니할미 울산 네ㅡ
    그런거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