굉장히 오래된 품종 이예요.
제가 꽃시작하며 두 해째인가
팔고 떠난 어떤 회관 화단에서
곁가지 뿌리 달린거얻어 온거,
그후로 참 여러사람 나누었어요.
꽃이 크고. 몸집도 좀 커지는편.
색이 연한 푸른색. 또는 분홍색.
진해지지 않아요.
좀 있으면 꽃이 접시 만 하게
될거예요.
풍성한거 좋아하는 무식한
주니할미에게 딱 어울리는 꽃.
ㅎ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단비화원/경기 이천 작성시간 26.06.10 밖에서 월동도 되나봅니다ㅡ
-
답댓글 작성자주니할미 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울산은 땅에서는 월동이 되던데요.
옥상은 죽지는 않는데 꽃눈이 얼어요.
부직포로 바람막이
해 주곤 해요. -
답댓글 작성자단비화원/경기 이천 작성시간 26.06.10 주니할미 울산 아ㅡ
울산은 되겠네요ㅡ
여기는 너무 추워서 식물기르기가 난해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주니할미 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단비화원/경기 이천 의외로 월동 어려운 꽃이 많아요.
-
답댓글 작성자단비화원/경기 이천 작성시간 26.06.10 주니할미 울산 네ㅡ
그런거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