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가 키우는 수국

샤롯프린세스가 피고 있어요

작성자몰라(인천)|작성시간26.06.10|조회수56 목록 댓글 11

흔둥이 원예수국은 이제 안녕을 고하고

샤롯으로 교체할까 생각중인데

야도 덩치가 어마어마하게 커서

살짝 고민중이에요 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연팜 | 작성시간 26.06.10 아따~~~~
    역쉬 이쁘유ᆢ

    완전 베리베리 뷰티풀 입니다^^
  • 작성자수련목안성) | 작성시간 26.06.10 수국과 장미은 몰라님 따라갈사람 없겠네요.
    풍성하게 잘 기르셨습니다.
  • 작성자단비화원/경기 이천 | 작성시간 26.06.10 엄청 잘 키우셨네요
  • 작성자여리여리(부산) | 작성시간 26.06.11 역시~~~
    어쩜 이렇게 풍성하게 키우시는지
    늘 눈호강 하십니다.
  • 작성자꽃다지(서울) | 작성시간 26.06.11 진짜 잘키우셨네요. 덩치가 놀라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