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가 키우는 수국

스카이뷰

작성자호야|작성시간26.06.10|조회수58 목록 댓글 7

스카이뷰 수국이  만개했어요

키가 작아 아담하니 귀요미인데  풍성한 꽃을 피워주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호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부산이예요
    화분에 심어 건물밖으로 내어 기르고있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수련목안성) | 작성시간 26.06.11 호야 따뜻하니 기를만 하시겠어요.
  • 작성자자연팜 | 작성시간 26.06.11 저는 첨보는 스카이뷰 수국인데ᆢ
    분홍색 꽃이 매력이 있내요
  • 작성자꽃이좋아(경기) | 작성시간 26.06.11 아름답네요...
  • 작성자짱나라-(대구) | 작성시간 26.06.11 곱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