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난히도 이뻐 보여요.
올 2년차 지난해은 딱 한송이 피였던것이 올해은 여러송이 달고 왔어요.
노지 월동이 되여 이곳에서은 사랑받을만 하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여리여리(부산) 작성시간 26.06.12 제눈에도 은근예쁜
저는 왜 올3월에 죽어버렸을까요.
아까워죽겠어요.
수련목님댁 아이는 예쁩니다.
착하고
ㅎ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수련목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기다려봐요.
삽목해서 보내줄테니까요. -
답댓글 작성자여리여리(부산) 작성시간 26.06.13 수련목안성) 마냥 좋아해도 될런지요.
저는 장미를 꼽꼽하고 있을께요. -
작성자자연팜 작성시간 26.06.13 색깔이 쥑입니다ᆢ
지꺼는 어느 구석에 있는지ᆢㅋㅋ -
답댓글 작성자수련목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색깔이 있어 만화경으로 찾아보셔요.
색이있어 금방 찾을텐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