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가 키우는 수국

루비 아나벨

작성자수련목안성)|작성시간26.06.12|조회수38 목록 댓글 11

유난히도 이뻐 보여요.
올 2년차 지난해은 딱 한송이 피였던것이 올해은 여러송이 달고 왔어요.
노지 월동이 되여 이곳에서은 사랑받을만 하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여리여리(부산) | 작성시간 26.06.12 제눈에도 은근예쁜
    저는 왜 올3월에 죽어버렸을까요.
    아까워죽겠어요.
    수련목님댁 아이는 예쁩니다.
    착하고
    ㅎ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수련목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기다려봐요.
    삽목해서 보내줄테니까요.
  • 답댓글 작성자여리여리(부산) | 작성시간 26.06.13 수련목안성) 마냥 좋아해도 될런지요.
    저는 장미를 꼽꼽하고 있을께요.
  • 작성자자연팜 | 작성시간 26.06.13 색깔이 쥑입니다ᆢ
    지꺼는 어느 구석에 있는지ᆢㅋㅋ
  • 답댓글 작성자수련목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색깔이 있어 만화경으로 찾아보셔요.
    색이있어 금방 찾을텐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