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가 키우는 수국

옥상 수국들

작성자봉황(경기)|작성시간26.06.13|조회수37 목록 댓글 8

요즘 옥상에서 피는 수국들입니다
물시중 열심히 하였더니
꽃을 피워 예쁜짓하며 기쁨을 주네요

팝콘 수국

테마리

일본겹수국

웨딩드레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련목안성) | 작성시간 26.06.13 한동안 예뿐꽃 보시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봉황(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네~~~
    덕분에....^-^
  • 작성자시골 아제 | 작성시간 26.06.13 예쁜꽃 보시느라 눈이 호강하시겠네요.
    얘들은 겨울에는 어떻게 보관을 하시나요.
  • 작성자봉황(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월동가능한 수국들인데
    복도에서 겨울납니다
  • 작성자주니할미 울산 | 작성시간 26.06.13 정갈 하게도 가꾸십니다. 저는 그냥 옥상 바닥에 덜퍽하게 놓고 기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