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옥상에서 피는 수국들입니다
물시중 열심히 하였더니
꽃을 피워 예쁜짓하며 기쁨을 주네요
팝콘 수국
테마리
일본겹수국
웨딩드레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련목안성) 작성시간 26.06.13 한동안 예뿐꽃 보시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봉황(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네~~~
덕분에....^-^ -
작성자시골 아제 작성시간 26.06.13 예쁜꽃 보시느라 눈이 호강하시겠네요.
얘들은 겨울에는 어떻게 보관을 하시나요. -
작성자봉황(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월동가능한 수국들인데
복도에서 겨울납니다 -
작성자주니할미 울산 작성시간 26.06.13 정갈 하게도 가꾸십니다. 저는 그냥 옥상 바닥에 덜퍽하게 놓고 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