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가 키우는 수국

별수국~~

작성자여설 그냥 웃지요 (강원 )|작성시간26.06.13|조회수36 목록 댓글 8










어쩌다 보니
별수국들이 종친회를 하게 생겼어요

동네 솔잎을 갖다 쏠아서
묻어주고 덮어준게
파란수국으로 핀걸보니
뿌듯합니다

앞집 큰소나무 전지해준다고
동네아자씨 알뜰히 짤라줘서
고만 죽어뻔졌는데
이젠 솔잎 어디서 주워오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달래엄마(군산) | 작성시간 26.06.13 여설 그냥 웃지요 (강원 ) 네 님이보내주신거네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여설 그냥 웃지요 (강원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달래엄마(군산) 이쁨받게 꽃이피니
    엄청 반갑네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달래엄마(군산) | 작성시간 26.06.13 여설 그냥 웃지요 (강원 ) 하루에도 몇번씩 미소짓네요 감사합니당
  • 작성자자연팜 | 작성시간 26.06.13 별수국이 웟동네에서는 참 착한 아이 입니다^^
  • 작성자하늘마당(춘천) | 작성시간 26.06.15 저두 아파트 담벼락에 떨어진 솔잎이랑 비타민씨 못먹겠어서 되던말던 뿌려줬어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