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키우는 수국 ᆢ
작년노지밭에서주렁주렁
달렸는데. 올해는 대품에 달랑
한송이 ᆢ
근데기가막히게 이ㅃ서?
이리 큰눔도 한송이도 안달리고
에구. 열 받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남해꽃마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도감을 보니 엔썸오리지널 러브 같은데 정확하지 않아서 더 안아보고 삽목해야겠네요
-
작성자주니할미 울산 작성시간 26.06.14 ㅋ ㅋ 고거참.
색깔도 신비한 연보라로 나왔네요. -
답댓글 작성자남해꽃마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내려다보니 신비로워요 왜 한송이만 피었는지 ᆢ
-
작성자영화(전남 해남) 작성시간 26.06.14 올해 전국적으로 수국이 많이 안 피었다고
수국축제하시는 수목원장님이 그러시더라고요 -
답댓글 작성자남해꽃마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그렇죠 저희도 취소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