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가 키우는 수국

이꽃이름 아시는분

작성자남해꽃마루|작성시간26.06.14|조회수54 목록 댓글 12

내가 키우는 수국 ᆢ
작년노지밭에서주렁주렁
달렸는데. 올해는 대품에 달랑
한송이 ᆢ
근데기가막히게 이ㅃ서?

이리 큰눔도 한송이도 안달리고
에구. 열 받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남해꽃마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도감을 보니 엔썸오리지널 러브 같은데 정확하지 않아서 더 안아보고 삽목해야겠네요
  • 작성자주니할미 울산 | 작성시간 26.06.14 ㅋ ㅋ 고거참.
    색깔도 신비한 연보라로 나왔네요.
  • 답댓글 작성자남해꽃마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내려다보니 신비로워요 왜 한송이만 피었는지 ᆢ
  • 작성자영화(전남 해남) | 작성시간 26.06.14 올해 전국적으로 수국이 많이 안 피었다고
    수국축제하시는 수목원장님이 그러시더라고요
  • 답댓글 작성자남해꽃마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그렇죠 저희도 취소 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