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블루베리랑 JB핑크스타인데... 작성자호야|작성시간26.06.14|조회수2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분명 블루베리란 이름표를달고 왔는데 핫핑크예요원래 이런건가요?잘못온건가 잘못알고있는건가요?핑크스타는 꽃잎들이 다글다글 옹기종기 사이즈가 일반원예수국의 반정도로 완잔귀요미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주니할미 울산 | 작성시간 26.06.14 아래꽃 자글자글 작은 꽃잎들 뭉쳐 있는게 너무 귀여워요. 작성자자연팜 | 작성시간 26.06.14 외래종 수국은 거의가 다 꽃색이 변한다고 보시면 됩니다ᆢ원래의 꽃을 원할때는 흙의 산도를 맞춰야 하는데 쉬운건 아니랍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