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가 키우는 수국

여기도 피어나는 수국들

작성자수련목안성)|작성시간26.06.15|조회수35 목록 댓글 12

남쪽이 부럽기만하는 수국꽃들입니다.
조금씩 피지만 그래도 이뻐요.
추운지방에서은 아나벨종류나 목수국들이 가장 기르기에 좋은것 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수련목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이젠 월동되는것으로 길러야겠어요.
  • 작성자토마스(전남) | 작성시간 26.06.15 와따~~~
    좋습니다
    이젠 관리하기 좋은 녀석들이 더 좋더군요
  • 답댓글 작성자수련목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야들 기르려면 고향으로 가고 싶은 생각이 굴뚝 같습니다.
  • 작성자꽃다지(서울) | 작성시간 26.06.16 수국들 다양하게 피네요. 보온 잘해주신 보람 있으시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수련목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아무래도 화분에 있는 수국들은 하우스에 들여 놓고 노지에 있는앤썸은 짚으로 덮어 놓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