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쪽이 부럽기만하는 수국꽃들입니다.
조금씩 피지만 그래도 이뻐요.
추운지방에서은 아나벨종류나 목수국들이 가장 기르기에 좋은것 같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수련목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이젠 월동되는것으로 길러야겠어요.
-
작성자토마스(전남) 작성시간 26.06.15 와따~~~
좋습니다
이젠 관리하기 좋은 녀석들이 더 좋더군요 -
답댓글 작성자수련목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야들 기르려면 고향으로 가고 싶은 생각이 굴뚝 같습니다.
-
작성자꽃다지(서울) 작성시간 26.06.16 수국들 다양하게 피네요. 보온 잘해주신 보람 있으시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수련목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아무래도 화분에 있는 수국들은 하우스에 들여 놓고 노지에 있는앤썸은 짚으로 덮어 놓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