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 나무인데 꽃을 피워주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봉황(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꽃핀 가지 삽목한것 자라서 그런가 봅니다
-
작성자하늘마당(춘천) 작성시간 26.06.15 노지에서도 한송이만 펴줘도 감상사던데 어린 수국이라니
기특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봉황(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키가 작은 녀석인데 꽃을 피우네요
-
작성자짱나라-(대구) 작성시간 26.06.15 마음을 설레게 하는 꽃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봉황(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