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가 키우는 수국

샤롯 프린셋스

작성자봉황(경기)|작성시간26.06.15|조회수51 목록 댓글 8

아가 나무인데 꽃을 피워주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봉황(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꽃핀 가지 삽목한것 자라서 그런가 봅니다
  • 작성자하늘마당(춘천) | 작성시간 26.06.15 노지에서도 한송이만 펴줘도 감상사던데 어린 수국이라니
    기특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봉황(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키가 작은 녀석인데 꽃을 피우네요
  • 작성자짱나라-(대구) | 작성시간 26.06.15 마음을 설레게 하는 꽃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봉황(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