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가 키우는 수국

제주에서 온 수국

작성자달래엄마(군산)|작성시간26.06.16|조회수39 목록 댓글 4

세개는 껫잎 얘는 그래도 실망시키지않네요 똑같이 보온해줬는데 똑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짱나라-(대구) | 작성시간 26.06.16 싱싱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달래엄마(군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캐서 화분에들여야하나 고민중요
  • 작성자수련목안성) | 작성시간 26.06.16 보온 잘해 주셨네요.
    꽃도 예뿐것이 오래갑니다.
    화분에 담지 마시고 그냥 두시는것이 좋을듯 싶네요.
  • 답댓글 작성자달래엄마(군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네 그건 잘피는데 명품아가씨는 겨우 명맥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