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에서 온 수국 작성자달래엄마(군산)|작성시간26.06.16|조회수3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세개는 껫잎 얘는 그래도 실망시키지않네요 똑같이 보온해줬는데 똑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짱나라-(대구) | 작성시간 26.06.16 싱싱하네요~ 답댓글 작성자달래엄마(군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캐서 화분에들여야하나 고민중요 작성자수련목안성) | 작성시간 26.06.16 보온 잘해 주셨네요.꽃도 예뿐것이 오래갑니다.화분에 담지 마시고 그냥 두시는것이 좋을듯 싶네요. 답댓글 작성자달래엄마(군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네 그건 잘피는데 명품아가씨는 겨우 명맥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