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가 키우는 수국

웨딩 드레스 블라우마이제

작성자봉황(경기)|작성시간26.06.16|조회수33 목록 댓글 6

웨딩드레스

블라우 마이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봉황(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꽃송이가 크고
    색감이 청보라이어서
    시원하고 예쁘게 보인답니다
    꽃송이 자세히 보면
    웨딩이 더 예뻐요
  • 답댓글 작성자달래엄마(군산) | 작성시간 26.06.16 봉황(경기) 물론웨딩도 이쁜데 제가 저색을 좋아하거든요 ㅎ
  • 답댓글 작성자봉황(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달래엄마(군산) 
    아항~~
    네.....^-^
    나두요 이색 좋아해요
  • 작성자꽃다지(서울) | 작성시간 26.06.16 웨딩드레스 하얀색이 이름과 딱입니다.
  • 작성자여리여리(부산) | 작성시간 26.06.16 고급져요.
    전 아직 웨딩이는 꽃을 못봤는데
    이렇게 예쁜꽃기다리고 있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