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가 키우는 수국

울집 수국들

작성자다운(대구)|작성시간26.06.16|조회수27 목록 댓글 1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다운(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물만 주구장창 줍니다 ㅎ
  • 작성자여리여리(부산) | 작성시간 26.06.17 색감도 예쁘고
    꽃대도 많고
    관리 잘하셨네요.
    겨울 쉽지않으실텐데
  • 답댓글 작성자다운(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월동과 물주는게 젤 힘듭니다
    늘이지 말아야 하는데
    삽목병이 ㅎ
  • 작성자백운산 | 작성시간 26.06.18 예쁜 수국들이 부럽습니다. 저도 노력하는데 잘 안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다운(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저도 겨울과 여름이 힘들어요
    과한 욕심에 몸이 고생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