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다운(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물만 주구장창 줍니다 ㅎ
-
작성자여리여리(부산) 작성시간 26.06.17 색감도 예쁘고
꽃대도 많고
관리 잘하셨네요.
겨울 쉽지않으실텐데 -
답댓글 작성자다운(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월동과 물주는게 젤 힘듭니다
늘이지 말아야 하는데
삽목병이 ㅎ -
작성자백운산 작성시간 26.06.18 예쁜 수국들이 부럽습니다. 저도 노력하는데 잘 안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다운(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저도 겨울과 여름이 힘들어요
과한 욕심에 몸이 고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