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가 키우는 수국

최종적으로 살아남은

작성자단비화원/경기 이천|작성시간26.06.16|조회수41 목록 댓글 13

우리집 수국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단비화원/경기 이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월동되는것들을 찾아서 키워야지요
  • 작성자수련목안성) | 작성시간 26.06.17 겨울철은 기르기가 참 힘들지요.저희도 마찬가지입니다.목수국 아나벨 별수국 앤썸종류가 가장 추위가 강한듯 싶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단비화원/경기 이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네ㅡ
    월동 전혀 걱정없는
    아나벨은 지금 아주 예쁘게 핍니다ㅡ
    목수국은 2차 전지를해서 9월은돼야 필거같구요
  • 작성자남해꽃마루 | 작성시간 26.06.18 어디라도 엔썸시리즈가최고네요 그기다 별수국만 한포기 사서 키우세요ㅎ
  • 답댓글 작성자단비화원/경기 이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네ㅡ
    별수국 두개 선물받았는데
    잘키워보려구요ㅡ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