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가 키우는 수국

강전지 할뻔

작성자단비화원/경기 이천|작성시간26.06.17|조회수34 목록 댓글 9

수국이름은 모르겠고ㅡ
깻잎이라고 강전지를 하려고 가위들고갔는데 꽃봉을 달고있네요
기특하여 고맙다고 했네요ㅡ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련목안성) | 작성시간 26.06.17 잘 참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단비화원/경기 이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자를뻔했네요ㅡㅎㅎ
  • 답댓글 작성자수련목안성) | 작성시간 26.06.17 단비화원/경기 이천 앤썸 종류 같은데 꽃이피면 알겠지요.
  • 작성자짱나라-(대구) | 작성시간 26.06.18 죽다 살았네요,,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단비화원/경기 이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이구ㅡ
    죽일수는 읎쥬ㅡ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