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가 키우는 수국

에게해산수국

작성자남해꽃마루|작성시간26.06.18|조회수37 목록 댓글 10

너무 예쁘지 않나요
푸른색이 오묘하게 물들네요
전년지 당년지 모두 꽃이 피는 매력을 가진 산수국 계통의 수국

삽목1순위 왜? 월동이 잘되니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남해꽃마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무엇보다 월동이되니까. 품을만 해요
  • 작성자짱나라-(대구) | 작성시간 26.06.18 아주아주 예쁜니다,,,
  • 답댓글 작성자남해꽃마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네 고맙습니다
  • 작성자꽃다지(서울) | 작성시간 26.06.18 에게해의 물빛이 이런가요. 멋져요.
  • 답댓글 작성자남해꽃마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보면볼수록 이색적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