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가 키우는 수국

3년만에 수국밭

작성자시니|작성시간26.06.18|조회수58 목록 댓글 7

중품 심은지 3년만에.
그늘이라서 이쁘게 잘 커주네요.
나름 명품이라고 생각되는거 심었는데 지금은 스트롱아나벨만 알아요.
아시는분
알려주세요.
투게더도 있을거 같아요.


1.스트롱아나벨

2번 딥퍼블

3번.
화원표 흰색인데 노지에 심었더니 연핑크로


4번

5번
얼굴만 해요.앤들레스 썸머

6번 이것도 얼굴만 해요

7번

8번

9번 장미수국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늘마당(춘천) | 작성시간 26.06.18 5번은 앤들레스썸머 같네요
  • 답댓글 작성자시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5번은 앤들레스 썸머로.ㅎ
  • 작성자단비화원/경기 이천 | 작성시간 26.06.18 모두 엄청 이쁩니다ㅡ
  • 답댓글 작성자시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동감.ㅎ
  • 작성자남해꽃마루 | 작성시간 26.06.19 2번4번딥퍼블맨아래페리아이블루#장미수국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