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품 심은지 3년만에.
그늘이라서 이쁘게 잘 커주네요.
나름 명품이라고 생각되는거 심었는데 지금은 스트롱아나벨만 알아요.
아시는분
알려주세요.
투게더도 있을거 같아요.
1.스트롱아나벨
2번 딥퍼블
3번.
화원표 흰색인데 노지에 심었더니 연핑크로
4번
5번
얼굴만 해요.앤들레스 썸머
6번 이것도 얼굴만 해요
7번
8번
9번 장미수국
다음검색
중품 심은지 3년만에.
그늘이라서 이쁘게 잘 커주네요.
나름 명품이라고 생각되는거 심었는데 지금은 스트롱아나벨만 알아요.
아시는분
알려주세요.
투게더도 있을거 같아요.
1.스트롱아나벨
2번 딥퍼블
3번.
화원표 흰색인데 노지에 심었더니 연핑크로
4번
5번
얼굴만 해요.앤들레스 썸머
6번 이것도 얼굴만 해요
7번
8번
9번 장미수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