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가 키우는 수국

아나벨수국이

작성자단비화원/경기 이천|작성시간26.06.20|조회수27 목록 댓글 8

요즘 대세인거 같아요
모두 화분에서 월동이겨낸 장한 애들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단비화원/경기 이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요건 루비인가요?
  • 답댓글 작성자달래엄마(군산) | 작성시간 26.06.21 단비화원/경기 이천 그런거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단비화원/경기 이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달래엄마(군산) 색깔 엄청이쁘네요
    우리꺼는 도망간거 같아요ㅠ
  • 작성자주니할미 울산 | 작성시간 26.06.21 아고고 예뻐라.
    월동 어려운 곳에서
    아주 잘 자랐군요.
    제가 좋아하는 바로
    그 모습이네요
    풍성풍성.
  • 답댓글 작성자단비화원/경기 이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네ㅡ
    저도 풍성한것이 좋아요
    더구나 월동에 전혀 문제가없으니 바랄게 없습니다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