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대세인거 같아요
모두 화분에서 월동이겨낸 장한 애들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단비화원/경기 이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요건 루비인가요?
-
답댓글 작성자달래엄마(군산) 작성시간 26.06.21 단비화원/경기 이천 그런거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단비화원/경기 이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달래엄마(군산) 색깔 엄청이쁘네요
우리꺼는 도망간거 같아요ㅠ -
작성자주니할미 울산 작성시간 26.06.21 아고고 예뻐라.
월동 어려운 곳에서
아주 잘 자랐군요.
제가 좋아하는 바로
그 모습이네요
풍성풍성. -
답댓글 작성자단비화원/경기 이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네ㅡ
저도 풍성한것이 좋아요
더구나 월동에 전혀 문제가없으니 바랄게 없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