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가 키우는 수국

수국농장의 수국아침

작성자자연팜|작성시간26.06.21|조회수22 목록 댓글 6

이슬에 젖은 수국꽃들이 더 이쁘게 보인다ᆢ

육성중인 수국들이 저마다 서로 이쁘다고 다툼 중ᆢ ㅋㅋ

커피 한잔 하면서 나는ᆢ
그걸 지켜만 보고있다ᆢ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자연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시집가야 배가 부르지유ᆢㅎ
  • 답댓글 작성자달래엄마(군산) | 작성시간 26.06.21 자연팜 아하!그치 꽃은 못먹구낭!ㅎ
  • 답댓글 작성자자연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달래엄마(군산) ㅋㅋᆢ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몰라(인천) | 작성시간 26.06.21 해피댄스파티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달래엄마(군산) | 작성시간 26.06.21 몰라(인천) 감사합니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