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가 키우는 수국

감사라는수국

작성자남해꽃마루|작성시간26.06.21|조회수21 목록 댓글 3

노지에서2년
올해 특별하게 많이 달렸다
전년지 당년지 다 오는듯ᆢ

색상이 깔끔 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연팜 | 작성시간 26.06.21 꽃이 션찮아서 예전에 퇴출시킨 감사ᆢ
    하나도 안니 감사했어유ᆢㅎ
    근데ᆢ
    요건 이쁘내유^^
  • 답댓글 작성자남해꽃마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노지에 방치수준인데 예쁘게 피어서. 봐 줍니다
  • 작성자꽃다지(서울) | 작성시간 26.06.21 예쁜 수국인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