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가 키우는 수국

프린세스 다이아나

작성자자연팜|작성시간26.06.21|조회수34 목록 댓글 11

딱 한그루ᆢ
남원농장에 밌는건데 올해 무지하게 잘 자라서 공만한 꽃을 수십개나 피워 주내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자연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삽목해서 확 늘려 볼까유ᆢ???
  • 답댓글 작성자짱나라-(대구) | 작성시간 26.06.22 자연팜 당근~~
    지기님 전공이니께 성공하시것쥬
    이빠이 늘리셔운~~~~
  • 답댓글 작성자자연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짱나라-(대구) ㅋㅋᆢ
    이빠이ᆢㅎ
  • 작성자금비(인천/영월) | 작성시간 26.06.22 정말 이쁜데다 풍성하게 피었네요
  • 답댓글 작성자자연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제가 최애하는 수국중 하나 이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