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가 키우는 수국

빗속의 수국들ᆢ

작성자자연팜|작성시간26.06.23|조회수25 목록 댓글 8

이틀간 소나기를 맞으면서도 흐트러짐 없이 꼿꼿이 서있는 제주수국ᆢ

모든 악조건에서 젤 강인한 품종이다ᆢ

햇볕에 강하고ᆢ
추위에 강하고ᆢ
강풍에도 강하고ᆢ
꽃도 젤 오래가고ᆢ
하여튼 하나도 나무랄데 없는 유일한 수국이 제주수국 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자연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달래엄마(군산) ㅋㅋᆢ
  • 작성자수련목안성) | 작성시간 26.06.23 제주수국 튼튼해서 좋아요.
    이쁘게 피고 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자연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이 튼튼한걸 사가지 않으니유ᆢㅋㅋ
  • 작성자용암리주민(원주) | 작성시간 26.06.24 new 아쉽게도 중부지방에서는 겨울보온조치를 하지 않고서는 꽃보기가 어렵네요.~~ㅠㅠ
  • 답댓글 작성자자연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new 대부분 수국들이 추위에 약하죠ᆢ
    그래서 중부지역에 적응이 가능한 수국을 선별해서 심는게 좋을 겁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