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 8년된 제주수국의 위엄ᆢ

작성자자연팜|작성시간26.06.12|조회수41 목록 댓글 6

실제로 봐야 되는데ᆢ
사진으로는 실감이 잘 안되는게ᆢ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자연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하하하ᆢ
    요런게 수천그루가 떡 하니 있답니다ᆢㅋ
  • 작성자수련목안성) | 작성시간 26.06.12 8년의 위험 느낄만해요.
    저희도 8년쯤 되면 저리 될까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자연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그나마 3년에 한번은 완전히 삭발해 주어야 저리 풍성하게 자란답니다^^
  • 답댓글 작성자수련목안성) | 작성시간 26.06.12 자연팜 꽃보고 올해은 삭발 해 줘야겠군요.
  • 작성자주니할미 울산 | 작성시간 26.06.12 아이구야!
    이런거보면 땅없는 서러움.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