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 봐야 되는데ᆢ
사진으로는 실감이 잘 안되는게ᆢ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자연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하하하ᆢ
요런게 수천그루가 떡 하니 있답니다ᆢㅋ -
답댓글 작성자자연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그나마 3년에 한번은 완전히 삭발해 주어야 저리 풍성하게 자란답니다^^
-
답댓글 작성자수련목안성) 작성시간 26.06.12 자연팜 꽃보고 올해은 삭발 해 줘야겠군요.
-
작성자주니할미 울산 작성시간 26.06.12 아이구야!
이런거보면 땅없는 서러움.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