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국삽목묘 심기

작성자자연팜|작성시간26.06.21|조회수27 목록 댓글 6

작년에 삽목한걸 오늘에서야 남원농장에 심고 왔내유ᆢ
겨우 일부만ᆢㅋㅋ

한 100여개나 되려나ᆢ
앞으로 심을게 천지삐까리 인데ᆢ
우째스까나유ᆢ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자연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시집을 못가서 요런꼴이 되었답니다ᆢㅋㅋ
  • 작성자방울이(울산언양) | 작성시간 26.06.22 new 더키워서 시집 보내셔요
  • 답댓글 작성자자연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지금도 과년해유ᆢㅋ
  • 작성자금비(인천/영월) | 작성시간 26.06.22 new 흙이 엄청 보슬보슬해서 잘 자라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자연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요래 만드는데 반나절이나 걸렸 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