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삽목한걸 오늘에서야 남원농장에 심고 왔내유ᆢ
겨우 일부만ᆢㅋㅋ
한 100여개나 되려나ᆢ
앞으로 심을게 천지삐까리 인데ᆢ
우째스까나유ᆢ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자연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시집을 못가서 요런꼴이 되었답니다ᆢㅋㅋ
-
작성자방울이(울산언양) 작성시간 26.06.22 new
더키워서 시집 보내셔요
-
답댓글 작성자자연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지금도 과년해유ᆢㅋ
-
작성자금비(인천/영월) 작성시간 26.06.22 new
흙이 엄청 보슬보슬해서 잘 자라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자연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요래 만드는데 반나절이나 걸렸 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