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이지만 일하러ᆢ

작성자자연팜|작성시간26.06.21|조회수27 목록 댓글 4

남원농장에 방금 도착ᆢ
애월은 무지하게 습하고 축축해서 물을 줄 필요가 없는데ᆢ
남원농장에는 뜨거운 햇볕에 모두 목말라 하고 있어서ᆢ
오자마자 물세례를 먼저 하는중ᆢ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련목안성) | 작성시간 26.06.21 new 이제야 잠시 쉬어봅니다.
    예쁜꽃들이 아릉거리네요.
  • 답댓글 작성자자연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일들이 많이 밀렸지요ᆢ
    저도 오늘은 남원농장에 와서 종일 깨작 거리고 있답니다^^
  • 답댓글 작성자수련목안성) | 작성시간 26.06.21 new 자연팜 손주까지 와서 꼽짝을 못하다가 보내고서야 제 할일하네요.
    체험이 뭔지 감자케고 블루베리 따고 좋아하네요.
    할미은 죽겠는데~~
  • 답댓글 작성자자연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수련목안성) 하하하ᆢ
    손주접대 하시느라 고생 하셨어요ᆢ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