텃밭놀이 하고 있는중유ᆢㅎ

작성자자연팜|작성시간26.06.23|조회수27 목록 댓글 14

오후에는 비가 그치고 대신에 바람이 불어줘서 하도 심심하길래 농장에 올라와서 텃밭놀이 하고 있내유ᆢㅎㅎ

꽃상추를 다 뽑아내고ᆢ
열무씨도 뿌리고ᆢ
또 꽃상추 씨도 뿌리고ᆢ

저녁에 먹을 상추랑 부추ᆢ
풋고추도 좀따고ᆢㅎㅎ

그래도 시간은 드럽게 않가는 구먼유ᆢ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자연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한 서너평유ᆢㅋ
  • 작성자단비화원/경기 이천 | 작성시간 26.06.23 new 상추를. 또 심으시는군요
    삼겹살을 자시려면 어쩌겠어유ㅡㅎㅎ
  • 답댓글 작성자자연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또 심고ᆢ
    또 심고ᆢㅋㅋ
  • 작성자수련목안성) | 작성시간 26.06.23 new 더우면 상추씨가 발아가 잘 않될텐데요.열무만 뿌리지 마시고 얼가리 배추랑 함께 뿌리시지요.석어 김치 담으면 더 맛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자연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0:14 new 글쿤요ᆢ
    내일은 얼갈이도 한봉지 뿌려야 겠어요ᆢ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