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에는 비가 그치고 대신에 바람이 불어줘서 하도 심심하길래 농장에 올라와서 텃밭놀이 하고 있내유ᆢㅎㅎ
꽃상추를 다 뽑아내고ᆢ
열무씨도 뿌리고ᆢ
또 꽃상추 씨도 뿌리고ᆢ
저녁에 먹을 상추랑 부추ᆢ
풋고추도 좀따고ᆢㅎㅎ
그래도 시간은 드럽게 않가는 구먼유ᆢ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자연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한 서너평유ᆢㅋ
-
작성자단비화원/경기 이천 작성시간 26.06.23 new
상추를. 또 심으시는군요
삼겹살을 자시려면 어쩌겠어유ㅡㅎㅎ -
답댓글 작성자자연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또 심고ᆢ
또 심고ᆢㅋㅋ -
작성자수련목안성) 작성시간 26.06.23 new
더우면 상추씨가 발아가 잘 않될텐데요.열무만 뿌리지 마시고 얼가리 배추랑 함께 뿌리시지요.석어 김치 담으면 더 맛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자연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0:14 new
글쿤요ᆢ
내일은 얼갈이도 한봉지 뿌려야 겠어요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