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네들땜에 골병 들어요.

작성자시골 아제|작성시간26.06.23|조회수24 목록 댓글 1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시골 아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뜨겁기는 겁나게 뜨겁지 일할 사람은 없지
    고생 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달래엄마(군산) | 작성시간 26.06.23 new 시골 아제 참!많아도 안돼도 걱정이고 힘드네요 그래도 몸조심하며 하세요
  • 작성자다운(대구) | 작성시간 26.06.23 new 우리는 올해 불루베리 큰 나무들을 거의 팔았어요
    그래서 불루베리 따는 일이 엄청 줄었어요
    다 따봐야 30키로도 안될것 같아요
  • 작성자단비화원/경기 이천 | 작성시간 26.06.23 new 불루베리 따는일이 만만하진 않겠어요ㅡ
    뭐하나 쉬운일이 없다니까요
    그래도 일이 있다는게 어쩜 건강에 도움이 되실수도 있겠거니 생각하시면 편할수도 있겠지요ㅡ
  • 작성자수련목안성) | 작성시간 26.06.23 new 요즘 더운데 고생 많으시겠습니다.힘드셔서 어쩐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