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시골 아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뜨겁기는 겁나게 뜨겁지 일할 사람은 없지
고생 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달래엄마(군산) 작성시간 26.06.23 new
시골 아제 참!많아도 안돼도 걱정이고 힘드네요 그래도 몸조심하며 하세요
-
작성자다운(대구) 작성시간 26.06.23 new
우리는 올해 불루베리 큰 나무들을 거의 팔았어요
그래서 불루베리 따는 일이 엄청 줄었어요
다 따봐야 30키로도 안될것 같아요 -
작성자단비화원/경기 이천 작성시간 26.06.23 new
불루베리 따는일이 만만하진 않겠어요ㅡ
뭐하나 쉬운일이 없다니까요
그래도 일이 있다는게 어쩜 건강에 도움이 되실수도 있겠거니 생각하시면 편할수도 있겠지요ㅡ
-
작성자수련목안성) 작성시간 26.06.23 new
요즘 더운데 고생 많으시겠습니다.힘드셔서 어쩐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