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가 키우는 꽃/나무

터리풀

작성자달래엄마(군산)|작성시간26.06.20|조회수20 목록 댓글 11

살짝열어진 틈새로 바람소리가 귓전을 때리네요
비바람이 장난아니네요

터리풀

아마란스

스토케시아

금어초

왜성벨가못

지기님수국

레몬벨가못

풍접초
골드메리

호야

카네이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달래엄마(군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쟤는 탐스럽고 나머진 내년예약요 ㅎ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꽃다지(서울) | 작성시간 26.06.20 터리풀 한번 키워보니 꽃은 이쁜데 오래 안 피어있어서 아쉽더군요.
  • 답댓글 작성자달래엄마(군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신기해서 들여봤네요
  • 작성자주니할미 울산 | 작성시간 26.06.20 별난거 별난거 다 있네요. 다 예뻐요.
    맨 아래꽃 매력 빵빵!
  • 답댓글 작성자달래엄마(군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나도 뭔지몰라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