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가 키우는 꽃/나무

당나리

작성자여설 그냥 웃지요 (강원 )|작성시간26.06.21|조회수9 목록 댓글 2

당나리가 피었어요
짝퉁당나리 사고,
또 가짜 당나리 사고
3번째만에 진짜 당나리를
구입하게 된거예요


올해는 자리도 옮겨서 키우게 됐어요
예전자리엔
비싼 짝퉁 당나리가 살고있구요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련목안성) | 작성시간 26.06.21 new 향이 아주 좋다죠.
    몸값이 장난이 아니더라구요.
  • 작성자여리여리(부산) | 작성시간 26.06.21 new 예쁘게 폈네요.
    저두 삼세판
    지인이 준 콩알만한 당나리는
    아직도 줄기만생기고
    지기님표 구매당나리도
    나 잘 살아있어요
    하고있구요.
    올봄 당나리 떼밭에서 온 당나리는 바로 꽃을보여줘서
    귀하게 얼굴보고 돌아갑니다.
    여설님도 저도
    더 귀한 당나리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