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나리 작성자여설 그냥 웃지요 (강원 )|작성시간26.06.21|조회수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당나리가 피었어요짝퉁당나리 사고, 또 가짜 당나리 사고3번째만에 진짜 당나리를구입하게 된거예요올해는 자리도 옮겨서 키우게 됐어요예전자리엔비싼 짝퉁 당나리가 살고있구요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련목안성) | 작성시간 26.06.21 new 향이 아주 좋다죠.몸값이 장난이 아니더라구요. 작성자여리여리(부산) | 작성시간 26.06.21 new 예쁘게 폈네요.저두 삼세판지인이 준 콩알만한 당나리는아직도 줄기만생기고지기님표 구매당나리도나 잘 살아있어요하고있구요.올봄 당나리 떼밭에서 온 당나리는 바로 꽃을보여줘서귀하게 얼굴보고 돌아갑니다.여설님도 저도더 귀한 당나리네요. 댓글 전체보기